열린광장

보도자료

의령군체육회장 신년사

작성일 : 2022-12-27 10:30:41 조회 : 72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의령군민 여러분들의 소망하는 모든 일이 소원성취 하시길 기원하면서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2022년 한해를 돌이켜보면 의령군체육회는 수 많은 체육행사를 지자체와 임직원이 유기적인 협조로 대내·외 행사에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61회 경남도민체육대회는 2022826일부터 34일간 양산시에서 개최되어 게이트볼 종합공동 우승, 탁구남고부 우승, 궁도 단체전 및 각궁부 우승을 하였고,

33회 경남생활대축전은 20221024부터 3일간 창원특례시 일원에서 개최되어 탁구 남녀동반 우승, 족구, 등산, 소프트테니스, 육상, 니스가 종합 준우승을 하였습니다.

경남스포츠산업육성지원센터 의령거점센터에서는 각종 체육행사는 물론 관내 마을회관으로 찾아가는 현장 서비스를 통하여 스포츠테이핑 부착, 스포츠마사지를 통하여 선수보호, 어르신들을 위한 통증완화 마사지 등을 제공하였고 학생과 체육지도자를 대상으로 테이핑, 스포츠마사지 교육을 실시하였다

 

대한체육회에서 주관하는 공공스포츠클럽 공모사업 주최자로서 전문축구지도자를 통하여 학생들 대상으로 체계적인 계획을 수립하여 우수기술을 습득하고 있어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23년에는 의령군과 유기적인 협조를 통하여 2월에 개방하는 의병문화체육관을 체육인들이 활용하게 되고, 숙원 사업인 파크골프장이 개장된다면 군민들이 수준 높은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의령군체육회가 202169일 특수법인으로 설립되어 임의단체에서 책임성과 자율성을 보장받는 진정한 민선 체육회로 거듭나고, 2023228일부터는 민선 제2기 임기가 시작되는 해이기도 합니다.

 

민선 제2기 임기에는 현장중심의 업무추진을 극대화하고 회원단체와의 소통과 협력하여 스포츠로 행복한 의령군민, 지자체와 긴밀한 협조로 체육시설 기반 조성에 박차를 가하여 의령군체육 그랜드플랜 완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의령군과 부회장님, 이사님, ·면체육회장님, 종목별협회장님과 지속적으로 협의하여 체육인들과 함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유도하고 투명한 체육행정 실천으로 군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의령군체육회로 나가려합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에는 지역 경제가 더 빨리 회복하고 우리 군민의 생명과 안전이 위협받지 않고 행복한 일상이 되길 기원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