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광장

보도자료

의령군체육회 체육인의 밤 행사‘성료’

작성일 : 2023-01-04 17:23:47 조회 : 94


의령군체육회(회장 강원덕)가 주관하는 2022년 의령군 체육인의 밤 행사가 지난 1229일 오후 5시 의령군민문화회관 1층 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에 앞서 군 체육회는 1219일 오후 4시에 제6차 이사회를 개최하여, 4대 의령군체육회장선거 결과에 대하여 보고하였으며, 원안대로 접수했다.

또한, 심의안건으로 준회원단체 가입()2023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에 대하여 상정하였으며, 원안대로 가결되었음을 밝혔다.

 

이후, 체육인의 밤 행사에는 강원덕 의령군체육회장, 오태완 의령군수, 김규찬 의장을 대신해 윤병열 의령군의회 부의장, 권원만 경상남도의원, 최미숙 의령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용구 의령농업협동조합장, 손태호 재앙산 의령향우회 고문, 의령군체육회 임원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체육인의 밤 시상식에는 도지사 및 군수 표창패에 하만용 그라운드골프협회장 외 4, 의장 표창패에 김상순 소프트테니스협회장 외 2, 대한체육회장, 경상남도체육회장과 의령군체육회창 표창장 및 표창패에 심영주 게이트볼협회장 외 6인과 의령군 탁구협회가 수상하였으며, 감사패에 손태호 재양산 의령향우회 고문 외 2, 장학증서에 김시현 외 7인이 받았다.

 

이후, 강원덕 회장은 인재양성 장학금 500만원을 의령군 장학회에 기탁했다.


강원덕 회장은 올해는 각 종목단체 체육인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덕분에 여러 대회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또한 코로나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한 해 동안 노력해주신 각 종목단체 협회장님들과 군청 관계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내년에는 의령군과 협업하여 체육시설 기반 조성에 박차를 가해 의령군 체육 그랜드플랜 완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