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광장

보도자료

2023년 체육인의 밤 행사 무사히 종료

작성일 : 2024-01-03 13:59:42 조회 : 28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의령군체육회(회장 강원덕)가 주관하는 2023년 의령군체육인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20일 오후 5시 의령군민문화회관 1층 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에 앞서 군체육회는 12월 20일 오후 4시에 제4차 이사회를 개최하여 제3차 전차 이사회 회의록 요약을 보고 하고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에 대하여 상정하였으며, 원안대로 가결 되었음을 밝혔다.


이후, 체육인의 밤 행사에는 강원덕 의령군체육회장, 오태완 의령군수, 김규찬의장, 권원만도의원을 비롯해 최미숙 의령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종찬 의령소방서장, 김용구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의령군협의회장, 신해근NH농협 의령군지부장, 이용택 의령농업협종조합장, 장원영 의령군산림조합장, 손백현 의령축산업협동조합장, 허만보 정암새을금고 이사장, 고태주 의령군미래발전회장, 하만우 자유총연맹의령군지회장, 최윤호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장, 김재곤 경남문화관광 해설사협회 대표, 김순자 의령군여성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해  이언두 의령여자고등학교장, 김영미 의령여자중학교감 등  군의과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냇다.


체육인의 밤 시상식에는 도지사 및 군수 표창패에 강진희 족구협회장 외 4인,  의장표창패에 김영부회장 외 2인, 대한체육회장상, 경상남도체육회장상과 의령군체육회장 표창장 및 표창패에 김동식 의령읍체육회장 외 9명, 경상남도교육감 감사장에 허동경 배구협회 전무이사, 국회의원표창장에 장원영부회장(의령군산림조합장)외 5명이 수상하였으며,  장학증서에 홍찬호외 2명의 고등학생들과  남산초등학교 마영민 선수외2명이 장학금을 받게되었다. 


이후 강원덕 의령군체육회장은 의령군사회복지과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일백만원을 기부하였다.


강원덕 회장은 " 올해는 모든 종목단체가 많은 대 내외행사를 치루느라 적극적이고 열성적으로 움직이고, 체육회에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여러대회와 한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앞으로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체육회가 되기위해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의령군체육회 산하 종목단체장님들과 회원님들, 아울러 읍면체육회장님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갑진년에는 청룡의 힘찬 기운으로 더욱 희망차고 멋진 모습으로 만나뵙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전글